자주하시는 질문 (INOCHECK 기기 관련)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온라인 문의
FAQ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(INOCHECK 기기 관련) 목록

  1. Q

    INOCHECK 기기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?

    A

   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기기를 구매하시면 됩니다.

  2. Q

    INOCHECK 기기는 사업장에 맞게 설정되서 발송 되나요?

    A

    아니요. 설치하신 INOCHECK 관리자 앱에서 로그인 후 기기뒷면의 시리얼넘버를 등록하셔야 합니다.

  3. Q

    INOCHECK 기기의 사용 조건이 있나요?

    A

    사업자(개인,법인)가 있는 사업체는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INOCHECK 기기의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A

    배터리 수명은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약 2년정도 입니다.


    약 2년 후에는 뒷면 나사 6개를 풀고 AAA형 건전지 2개를 교체하시면 됩니다.

  5. Q

    사업장이 여러 곳인데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, 지점으로 등록 하셔서 사용 가능 합니다. 단, 사업장마다 기기는 추가 구매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.

  6. Q

    휴대폰에 INOCHECK 기기와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출/퇴근 시간 및 사진이 전송되나요?

    A

    네, 통신사 자체망,Wi-Fi 모두 가능합니다.

서비스이용약관   개인정보처리방침
회사명 이노첵(INOCHECK) 주소 서울시 송파구 가락로 43, 2층 1호
사업자 등록번호 645-24-00890 대표 신비아 팩스 02-423-7836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9-서울송파-1577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신비아
Copyright © 2019 이노첵(INOCHECK). All Rights Reserved.

CS CENTER

Tel. 1566-9357 Email. inocheck@naver.com

평일 10:00~17:00
점심시간 12:00~13:00
토요일 / 일요일 /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