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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INOCHECK 관리자 이용방법입니다.

    A

    1.     INOCHECK 홈페이지에서 기기와 이용권을 구매합니다.

    2.     안드로이드폰(Play스토어) 또는 아이폰(APP Store)에서 “inocheck”  또는 이노첵을 검색하여 INOCHECK관리자 앱 설치합니다.

    3.     INOCHECK 앱을 실행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.

    A.     가입시 지점(회사)을 등록합니다.

    B.      INOCHECK  기기 등록을 합니다.

    4.     직원들에게 가입요청 문자를 전송합니다.(회원 + 지점 전달)     

    5.     직원들이 INOCHECK 사용자용 앱을 가입하여 승인요청을 하면 승인을 합니다.

    6.     직원들이 출퇴근 사진을 찍으면 출/퇴근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7.     직원들의 시간변경 및 휴가신청을 반려,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  2. Q

    INOCHECK 사용자 이용방법입니다.

    A

    1.     INOCHECK 관리자에게 문자를 받으면 안드로이드폰(Play 스토어) 또는 아이폰(APP Store)에서 “inocheck”  또는 이노첵을 검색하여 INOCHECK사용자 앱을 설치합니다.

    2.     INOCHECK 앱 실행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.

    3.     관리자에게 받은 문자에 있는 회사명으로 검색을 하여 회사등록을 합니다.

    4.     관리자에게 승인 요청을 합니다.

    5.     관리자의 승인을 받으면 출/퇴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.

    6.     근무기록 및 출/퇴근 보기에서 내 출퇴근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7.     시간변경 및 휴가신청에서 관리자에게 변경 및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  3. Q

    INOCHECK Plus(PC용) 이용방법입니다.

    A

    1.     INOCHECK 홈페이지에서 INOCHECK Plus(PC)를 다운로드/설치 합니다.

    2.     INOCHECK Plus를 실행하고 INOCHECK 관리자 앱에서 가입한 회원/지점 아이디와 P.W를 입력합니다.(회원가입 없음.)

    3.     설정에서 직원에게 적용할 근무시간과 회사급여를 설정합니다.

    4.     직원관리에서 직원을 추가/조회하고 세부 사항을 입력합니다.

    5.     /퇴근 관리에서 일일 출/퇴근 현황과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.

    6.     일일 근무시간 관리에서 출/퇴근 시간 정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    7.     급여관리에서 월급, 주급, 일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(월급 수령자의 보험 및 세금은 계산버튼으로 자동 계산되지만 주급, 일급은 회사내규에 따라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.)

     

    세부메뉴

    l  직원 관리

    n  직원관리 : 직원 추가/삭제 및 정보변경, 사진변경, 근무시간 및 급여 세부사항 적용

    l  /퇴근 관리

    n  일일 출/퇴근 현황 : 오늘 근무자의 출근/퇴근, 지각/결근 현황

    (직원관리의 근무일에 따라 INOCHECK 기기로 찍은 사항 반영)

    n  일일 출/퇴근 사진 : INOCHECK 기기로 찍은 사진조회

    n  일일 근무시간 관리 : 일별 직원 근무시간 계산 및 출/퇴근시간 정정작업

    n  월별 출/퇴근 관리 : 직원의 월별 출/퇴근, /퇴근시간(정정) 반영 및 승인된 휴가반영

    n  월별 일일 출/퇴근 인원 : 월별 달력모양의 출/퇴근 인원 조회

    n  개인 월별 출/톼근 사진 : 개인별 월별 출/퇴근 시간 및 사진 조회/프린트

    n  시간변경 및 휴가신청 : 직원이 신청한 시간변경 및 휴가 신청 승인/반려 작업

    승인 시 출/퇴근시간(정정)에 반영

    l  급여 관리

    n  월급/주급/일급 : 직원의 지급구분에 따라 급여를 나누어 작업.

    -       날짜를 지정하여 작업

    -       최초 작업 시 직원수신을 하여 해당 직원별로 급여 작업 (추후 복사가능)

    -       근무일수/근무시간 등을 자동 계산하여 조회합니다.

    n  개인별 급여조회

    n 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: 건강보험/국민연금 계산을 위한 설정금액 및 급여세액기준 조회

    l  설정 : 관리자 비밀번호 입력 후 작업 가능

    n  회원 정보 : 관리자 비밀번호 변경 및 관리자 휴대폰 번호 변경

    n  지점 정보 : 지점 정보 변경 및 삭제

    n  근무시간 설정 : 회사 직원에 적용되는 출/퇴근 근무시간 및 휴게시간 설정

    n  회사급여 설정 : 수당(비과세) 및 공제 설정

    l  오늘 출근한 인원

    n  오늘 INOCHECK 기기로 출/퇴근을 찍은 직원 List

    (기기 출/퇴근 시간을 조회하며 출/퇴근(정정)으로 작업된 시간이 있으면 반영 * 표시)

    l  지점변경 및 추가 : 관리자 비밀번호 입력 후 작업 가능

    n  지점을 추가하거나 작업중인 지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    l  공지사항 : 이노체크(회사)에서 회원에게 보내는 공지사항

   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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