빅텐트론` 맞서는 민주당 `빅 선대위`…윤여준·정은경·김부겸 등 합류
페이지 정보
작성자 기회비용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-05-01 19:21본문
맘카페광고 이 후보를 보좌할 후보실장에는 4선의 이춘석 의원이, 비서실장에는 이해식 의원이 임명됐다. 김태선·김용만 의원은 수행실장을, 김영진·박성준 의원이 정무실장을 각각 맡기로 했다. 후보 배우자를 보좌할 배우자실장엔 임선숙 전 최고위원과 정을호·백승아 의원이 맡는다.
맘카페광고 더불어민주당은 30일 이재명 대선후보를 지원할 '진짜 대한민국 중앙선거대책위원회'를 공식 출범시키면서 '보수 빅텐트론'에 맞설 '빅 선대위'를 내세웠다. 총괄상임선대위원장에는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과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,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, 정은경 전 질병관리청장, 김부겸 전 구무총리, 김동명 한국노총위원장, 김경수 전 경남지사가 임명되면서 비명계까지 끌어안는 모습을 보였다.
김윤덕 민주당 사무총장은 이날 국회에서 '진짜 대한민국 선대위' 첫 인선을 발표했다. 공동선대위원장단에는 김민석·전현희·한준호·김병주·이언주·송순호 홍성국 최고위원이 당연직으로 들어갔다.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은 김 최고위원이 맡기로 했다. 외부인사로는 이석연 전 법제처장과 이인기 전 의원이 이름을 올렸고 당내에서는 추미애·조정식 의원과 5선 박지원·정동영 의원, 김영춘·우상호 전 의원 등이 합류했다.
.
- 이전글링크공유.com - 강원랜드┃주소모음 사이트모음 링크모음 링크사이트 25.05.01
- 다음글21p텔RADARDB➧*주식디비판매☑️➧ 25.05.0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